본문 바로가기
정보의숲

최종학력증명서 발급 방법 알아보기

by 30초 2017. 7. 13.



안녕하세요.

취업을 위해서는 이력서를 작성해야하는데요.

이 후 취직을 하게되면 이력서의 내용이 사실임을

증명하는 증명서류의 제출이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자신의 학력을 증명하는 최종학력증명서 입니다.



최종학력증명서는 각 학교에 위치한

무인민원기에서 발급이 가능하지만

직접 학교까지 찾아가는 번거로움없이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종학력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모든 민원을 해결해주는

만능 사이트 민원24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24 메인화면에서 좌측 상단을 보시면

민원안내가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새로운 리스트가 나오는데

여기서 분야별 민원을 클릭해주세요.





분야별 민원 항목이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지식활동 카테고리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지식활동 상세분야 리스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초중고등교육을 클릭해주시면

새로운 화면이 나타납니다.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대학교 교육비 납입 증명 등

다양한 교육관련 민원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위에 빨간색 네모로 체크한

대학교 졸업(예정) 증명을 클릭한 후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대학교 졸업(여정) 증명은

인터넷, 방문, FAX, 민원우편으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국립학교 각 종 증명 수수료 징수 규칙에 따릅니다.

하단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시거나

공인인증서 혹은 비회원 로그인 등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면 증명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해당 내용등을 입력하고 민원을 신청하면

바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최종학력증명서 발급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쉽게 민원서류를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