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숲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최신판

by 30초 2017. 2. 7.


안녕하세요. 여행을 가시거나, 업무상 출장으로 인하여 전세계로 비행기를 타고 나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럴때 다들 한 항공사를 지정해서 주로 이용하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항공사를 중점적으로 이용하면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무료 항공권을 제공 받거나 좌석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시아나 항공을 주로 이용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위에는 참 많은 분들이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공제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는 항공권 구입뿐만 아니라 환전 및 렌트카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위 사진은 각 대륙별로 사용가능한 지역을 나타내고 있으니 우선적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사진은 2017년 대한항공 성수기 기간입니다. 

성수기에는 국내선, 미주이외 노선, 미주노선으로 구분되어, 마일리지 공제율이 훨신 높아집니다.


일반 표를 구매하려고 할때에도 성수기에는 가격이 오르는것과 같은 이치 입니다.

성수기 마일리지 공제 적용은 한국에서의 출/도착 날짜를 기준으로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적립한 마일리지를 보너스 항공권 발급 및 좌석 업그레이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항공권을 구입하게 되시더라도, 유류할증료를 비롯한 세금 일체는 본인이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위 표는 도착하는 지역별로 공제되는 포인트가 나와 있으니 확인 부탁드리며, 이코노미, 프레스티지, 일등석 기준으로 차감되는 포인트가 다릅니다.




그리고 공항에 너무 일찍 도착했을 경우, 면세점을 둘러보는 것도 힘들고 지칠때, 항공사 라운지가 정말 필요한데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선 4,000 포인트, 국내선 2,000 포인트 차감으로 KAL 라운지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부족한 수화물 kg을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공제되는 마일리지가 다르니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편안한 항공기 이용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