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숲

맥도날드 4월행사 알고먹자

by 30초 2017. 4. 4.


안녕하세요. 벌써 봄을 알리는 4월이 왔네요. 많은 분들이 이제 음식을 싸들고 공원으로 피크닉을 가시는 날이 왔네요. 그래서 오늘은 맥도날드 4월행사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맥도날드가면 항상 상하이스파이시버거를 먹는데, 위 버거가 행사상품에 들어가는걸 못본거 같네요. 그래도 매달 무슨 행사를 하는지 궁금한 맥도날드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4월행사 첫 소식은 바로 뉴욕 어니언 슈림프 버거 출시 기념으로 투게더 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인용 버거세트를 12,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뉴욕 어니언 슈림프 버거와 디럭스 슈림프 버거, 콜라 두잔과 후렌치 후라이M 1개 + 맥너겟 6조각입니다. 피크닉에 적합한 알찬구성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그간 맥모닝에들어가던 토마토를 우리땅에서 키운 국내산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간은 수입산을 사용했나본데요. 국내산 토마토를 사용하니 좀 더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신선하고 건강한 맥모닝을 만들기 위해서, 우리 땅에서 자란 토마토가 엄선된 국내 공급 업체를 통해 살균, 세척 과정을 거친 후 매장으로 신선하게 배달이 된다고 합니다.




그간 맥모닝을 먹을 때마다 씹히는 맛이 별로여서 약간 아쉬웠었는데. 맥도날드 4월행사 및 꾸준하게 진행될 국내산 토마토 행사로, 앞으로는 생생한 식감과 함께으로 먹을 수 있는 맥모닝이 기대 되네요.



맥모닝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니 다들 참고 하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맥모닝 세트메뉴에는 원두커피가 포함인거 아시죠?^^



그리고 또한 평상시 스크램블 에그를 엄청 좋아하는데. 1+등급 계란을 사용한 스크램블 에그가 맥모닝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



매달 맥도날드 갈때마다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행복의 나라 메뉴입니다. 이번 맥도날드 4월행사 여전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좋은 가격에 패스트푸드를 먹을 수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좋네요.



행복하게 매뉴는 시간대별로 구매가능한 버거가 다르니 위 사진의 시간을 참고하시어서 주문하시길 바랄께요. 저는 갠적으로 상하이스파이시버거와 함께 토마토 치즈버거를 정말 좋아해서 자주 먹네요.



그리고 안먹으면 아쉬운 간식&디저트 메뉴입니다. 요즘 맥도날드에서 츄러스를 판매하고 있어서 갈때마다 안먹으면 너무나 아쉽죠. 위 메뉴들도 맥도날드 4월행사 포함되어 있어서 정말 좋네요.




뭐 특별한 행사는 없는것 같은 4월이라 아쉽지만, 여기까지 맥도날드 4월행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즐거운 봄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